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윈도우11 호환 문의(지문인식이 바로 안됨)
작성자 이대웅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20 15:56: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회사 컴퓨터를 윈도우11을 올렸다가 롤백한 적이 있습니다.


지문인식 후 일정시간 미사용 중이면 잠기고 그상태에서 다시 지문을 인식하면 잠금이 풀려야 하는데


윈도우11에서는 일반적인 그 과정이 먹히질 않고 usb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야 지문이 먹히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부분이 해결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2023-12-20 15:58: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렉사 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지문인식 USB F35는 윈도우 10까지만 호환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703 USB 3.0 지문 보안 메모리 점프드라이브 F35 128GB 윈도우11 호환 문의(지문인식이 바로 안됨) 이대웅 2023-12-20 27
15889 USB 3.0 지문 보안 메모리 점프드라이브 F35 128GB 비밀글 지문인식 불능.초기화방법 오창환 2023-03-14 3
15877 USB 3.0 지문 보안 메모리 점프드라이브 F35 128GB 비밀글 지문인식 불능.초기화방법 오창환 2023-02-23 4
15542 USB 3.0 지문 보안 메모리 점프드라이브 F35 128GB 비밀글 데이터복구&지문인식 park 2022-10-11 5
15088 USB 3.0 지문 보안 메모리 점프드라이브 F35 128GB 비밀글 Windows 10 pro Blue-Screen 현상 이래춘 2021-10-13 3

고객센터

1661.255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983236@haesole.co.kr

계좌안내

하나은행 : 374.910022.59004

예금주명 : 주식회사 혜솔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