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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규정/필독해주세요
작성자 lexarkorea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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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3-09-24 15:5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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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038

 

1. A/S 대상 제품
A/S는 (주)해솔로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에 한합니다. 해외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해외 구매 대행을 통해 구입한 제품은 A/S가 불가능합니다.
(주)해솔로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홀로그램 정품인증 스티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정품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제품은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A/S를 위해 구입 후 바로 제품 겉면에 정품인증 스티커를 부착하시기 바랍니다.

2. A/S 절차
(1)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A/S신청]으로 들어가셔서 A/S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A/S 받으실 제품을 당사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이용을 권장해드리며, 직접 방문도 가능합니다. 일반우편은 운송 중 분실이 우려되므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기 전에 반드시 담당 직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3)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반드시 지정된 택배업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택배업체를 이용한 착불 제품은 자동 반송처리 됩니다(지정업체 대한통운).
(4) 새 제품으로의 교환은 입고된 제품의 점검이 완료된 후에 가능하며, 새 제품의 선 교환는 불가능합니다.(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에도 제품 점검 전에는 새 제품으로의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5) A/S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A/S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데이터 백업
A/S 입고된 제품은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고, 당사는 A/S 작업 전에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를 별도로 백업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4. 데이터 복구
데이터 복구는 보증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인식 가능한 경우 당사가 보유한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데이터 복구를 시도해 볼 수는 있으나,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외부업체에 복구를 의뢰하시는 경우 당사는 데이터 복구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데이터의 복구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택배비 안내
(1) 구매후 2주 이내 : 판매자 부담
(2) 구매후 2주 이상 ~ 1개월 이내 : 고객 50% 판매자 50% 부담
편도 택배비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구매후 1개월 이상 :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제품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제품에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등의 하자에 대해 무료 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입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입일자는 제품 구입 영수증 및 거래명세서에 의해 확인되고,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된 시기를 구입일자로 간주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각각의 제품 또는 제품군에 따라 상이합니다.

7. 제품 보증범위
제품의 보증은 제품 그 자체에 한정되며,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는 제품의 보증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다른 저장장치에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8. 유상 서비스
(1) 보증 기간이 종료된 후 제품에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2) 보증 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임의로 제품을 분해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연결되는 타 장치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또는 자연재해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경우

9. 수리불가 판정기준
(1)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제품의 재생 또는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심각한 불량이 발생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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