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관련 문의
작성자 양승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13 14:12: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Potable SSD(SL100)이 갑자기 인식이 되지 않아 편의점택배로 AS를 보내려 하는데 수령지 연락처 번호(1661-2559)가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라고 떠서 택배예약을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2023-08-14 14:01: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렉사공식수입원 혜솔입니다.
    02-565-0757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850 비밀글 SD CARD 문의 박형건 2024-05-01 3
16845 비밀글 공동구매 노형진 2024-04-23 3
16844 비밀글 결제금액 문의드립니다. 반제선 2024-04-23 3
16843 비밀글 결재 문의드립니다. 백억이 2024-04-22 4
16832 비밀글 F35 사용중입니다 bgkim122 2024-04-10 6

고객센터

1661.255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983236@haesole.co.kr

계좌안내

하나은행 : 374.910022.59004

예금주명 : 주식회사 혜솔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