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접수

A/S 접수

A/S 접수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A/S 접수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lexar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558

1. AS 안내


 (1) 혜솔에서 발행된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솔 발행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 확인 방법 : 영문 ORIGINAL / HAESOLE / LEXARKOREA 중 1개라도 기입이 되어 있어야함)


 (2) AS 보내주시기 전에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3) 데이터는 보증범위에 속하지 않으며, 당사는 데이터의 손실 및 복구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편의점 택배 및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5) 제품에 외관파손이 있거나 정상작동 및 홀로그램 스티커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반송됩니다.(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6) AS 접수를 하지 않고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AS 절차


 (1) AS 접수 :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AS 접수 게시물 작성


      * 보고계신 페이지 댓글에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 방문 : 방문 예정 날짜와 시간 기입하여 AS 접수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시~13시)


         *방문접수지와 창고 주소가 달라 교환 새제품 당일 수령 불가합니다. (편도 배송비 발생 3,000원)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비 지원 불가



      - 택배 : 


       1) 구매 후 2주 이내의 경우 혜솔에서 배송비 전액 부담


       2) 구매일자로부터 2주 이상 한달 이내 : 고객님 일부 부담 (불량제품 고객 선불 발송 , 새제품 발송비 혜솔 부담)


      

※ 1),2)번에 해당 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구매이력 or 구매영수증을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셔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3) 구매일자로부터 한달 이상 :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 (고객 선불 발송 후 편도 배송비 3,000원 동봉 또는 입금 / 착불 발송 불가)



        * 택배비 입금 시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AS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 포장 시 상품과 함께 고객님 성명 / 연락처 / 받으시는 주소 , 3가지 정보는 꼭 기재하여 동봉 부탁 드립니다.


        * 택배 운송장에 기재된 정보는 블라인드 처리 되어 접수자 정보 파악이 어려운 경우 업무 처리가 장기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방문 및 택배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06 NK타워 8층


▶계좌번호 : 하나은행 374-910022-59004 주식회사 혜솔


   


그 외에 문의사항은 1661-255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시~13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2020-07-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해당 댓글에 AS 접수시 누락될 수 있으니,
    별도 게시물 작성하시어 AS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김철 2022-07-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접수
  • 김금순 2023-0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 신청합니다.삼성폰 데이터 옮기는데 포멧이 안된다고 합니다.읽기는 가능한데 쓰기가 안되고요.
  • 박서찬 2023-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서찬이름으로 as접수햅니다.계좌이체햇습니다.64,128gb 각1개씩입니다.
  • 김창희 2023-03-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 신청합니다 64GB 인식불량입니다 편의점 택배로 발송하고 안에 3000원 동봉할께요.
  • 차현성 2023-05-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lexar jumpdrive s47 사용자입니다
    며칠전 데이터를 지우는중 삭제가 안돼서 포맷시도했습니다
    그런데 지속적으로 삭제되지 않고 되살아나며 사용시 드라이브오류로 지속되며
    수정복구가 되풀이 됩니다
    또 다른파일을 붙여넣기 해도 일부만 됩니다.
    고장난 것일까요.
    포기하고 새로 사야 할까요?
    구매 시기는 1년 정도 된거같습니다
  • 윤진혁 2024-01-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입금해드렸습니다. 내일(2024.01.09) 오전에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윤진혁 2024-01-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월 8일 오후 9시에 택배비 입금, 다음날 오전에 우체국택배로 마이크로SD 256G 보낸 전북 고창 공음년 윤진혁입니다.
    진행사항 알 수 있나요?
    LL5SSA@NATE.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61.255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983236@haesole.co.kr

계좌안내

하나은행 : 374.910022.59004

예금주명 : 주식회사 혜솔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