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남긴다고 몇번을 묻는지
작성자 히츠유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8 22:04: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렉사르 NS100 512g 사용자입니다.


근래 들어 속도저하 증상이 간헐적으로 있는듯하여AS 요청하고싶은데 


통화는 안되네요 AS 접수방법   그리고 보증기간도 알려주세요



SN : J35144J002705



위의 질문을 9월13일에  남겼었고 댓글답변도 계속 동문 서답만 하며 결론 안나는 말만 듣고 있는데


제품 AS 시리얼로 언제까지 남은지 알려달라는게 그리 어렵습니까?


살다살다 as 보증문의를 이렇게 몇 차례나 묻는건지...


AS게시판에 접수하기위해 개인정보까지 써가며 가입하기도 웃기고 여기보다 큰 업체들조차 가입없이 

전화통화나 문의만으로 확인되는데 전화통화도 안되 답글은 질문에 답을 안해줘...


설마 가입해서 접수해야만 내 제품의 보증기간을 알려주나요?


여기서 유통한 제품 보증 잔여기간 묻는데 


동문서답에 반토막 답변이라도 해주다가 이젠 답도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렉사 공식수입원 (주)혜솔 2021-09-29 09:32: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넘버는 보증기간 조회가 불가합니다.

    온라인구매의 경우 구매이력으로, 오프라인의 경우 영수증 증빙으로 보증기간 확인이 가능하지만

    영수증이 없으시다면 아래 내용 채워서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 성함 :
    - 주소 :
    - 연락처 :
    - 제품 :
    - 구매처 :
    - 증상 :
    - 혜솔 정품홀로그램스티커 유무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661.255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983236@haesole.co.kr

계좌안내

하나은행 : 374.910022.59004

예금주명 : 주식회사 혜솔

[ PRODUCTS SEARCH ]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