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사르 NS100 512g 사용자입니다.
근래 들어 속도저하 증상이 간헐적으로 있는듯하여AS 요청하고싶은데
통화는 안되네요 AS 접수방법 그리고 보증기간도 알려주세요
SN : J35144J002705
위의 질문을 9월13일에 남겼었고 댓글답변도 계속 동문 서답만 하며 결론 안나는 말만 듣고 있는데
제품 AS 시리얼로 언제까지 남은지 알려달라는게 그리 어렵습니까?
살다살다 as 보증문의를 이렇게 몇 차례나 묻는건지...
AS게시판에 접수하기위해 개인정보까지 써가며 가입하기도 웃기고 여기보다 큰 업체들조차 가입없이
전화통화나 문의만으로 확인되는데 전화통화도 안되 답글은 질문에 답을 안해줘...
설마 가입해서 접수해야만 내 제품의 보증기간을 알려주나요?
여기서 유통한 제품 보증 잔여기간 묻는데
동문서답에 반토막 답변이라도 해주다가 이젠 답도 없네요
제품에 기재된 시리얼넘버는 보증기간 조회가 불가합니다.
온라인구매의 경우 구매이력으로, 오프라인의 경우 영수증 증빙으로 보증기간 확인이 가능하지만
영수증이 없으시다면 아래 내용 채워서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 성함 :
- 주소 :
- 연락처 :
- 제품 :
- 구매처 :
- 증상 :
- 혜솔 정품홀로그램스티커 유무 :